갤러리

제목2021년 4분기 생신서비스 -송도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2022-04-01 17:23:56
작성자 Level 10


 2021.12.16(목)

4분기에 코로나19단계적 일상회복(위드코로나)으로 방역체계가 전환된 이후에 확진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어,

단체모임금지등 정부협조에 대응하기 위하여 생신식사를 취소하였습니다.

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인하여 소외감과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생신선물과 축하노래를 불러드렸습니다.

선물은~ 두둥~1,2,3분기 어르신들의 만족도 조사에 따라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을 

선택하여 건강도 지키고 코로나19도 예방하기에 적합하였습니다.

작은 롤 케익과 장미꽃을 준비하여 생일의 축하받는 기분이 드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리두기로 접촉은 최대 줄이면서 어르신을 지지해드려 어르신들도 이해하시고 감사해하셨습니다.

 

-오성*어르신-원래가 음력으로 11.14일인데 그날 생일이어서 너무 놀래가지고 어떻게 내 생일을 알고 이리 챙겨주노 하면서 눈물이 날 뻔했다고 하심

-꽃이 너무 이뻐서 센터에서 주는 꽃 다 모아놨는데 꽃다발 만들면 이쁘겠다.

-옆에 언니 지난번에 선물받은 유산균 내가 먹어봤는데 너무 좋아서 사고 싶었었는데, 너무 좋아

 

- 전화 및 구두 조사결과

생신선물에 대한 만족도 13명중 매우만족(13)/만족(0)/보통(0)/불만족(0)/연락두절(0)

 

올해 1년동안 매분기마다 유산균을 선물로 드렸더니, 반응이 너무 좋으시고 변을 보시기에도 효과가 있었다고 하시면서 매우 만족해하심

 

- 복지사의견

위드코로나로 생신 식사 인원에는 제한이 없었으나, 계속해서 증가되는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신식사비용을 절감하여 선물의 질과 구성에 품격을 조금 더 높여 구매하였습니다.

마스크착용을 권유드렸지만 어르신들께서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셔서 배분시 심적으로 부담이 컸습니다.

내년에도 코로나가 종식이 되지 않는다면 유산균을 일년정도 더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